Skip Navigation

알보젠코리아, ‘2019 알보젠 데이(ALVOGEN DAY)’ 사내 행사 실시

Business
14 10월 2019

알보젠코리아(사장 이준수)가 지난 10월 11일 알보젠 글로벌 창립 10주년 및 ‘2019 알보젠 데이(Alvogen Day)’를 맞아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건강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한 사내 행사를 진행했다.

‘알보젠 데이’는 매년 9-10월 알보젠 전 세계 법인이 함께 참여하는 대표적인 기업 행사로, 국가 별로 직원들의 유대 및 결속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사내 프로그램들을 진행해오고 있다. 알보젠코리아는 그동안 알보젠 데이를 통해 생태보호활동, 나무심기 등 지역사회 문제에 대해 임직원들이 함께 책임의식을 가지고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 왔다.

이번 ‘2019 알보젠 데이’는 특별히 알보젠 글로벌 창립 10주년을 기념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. 알보젠코리아 임직원들은 ‘건강한 라이프스타일(Healthy Lifestyle)을 위한 10가지 활동 옵션 중 한 가지를 직접 선택해 팀 별로 함께 실천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함으로써 화합과 소속감을 고취하고, 건강한 근무환경(Healthy Workplace)을 조성해 보다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했다.

이 날 임직원들은 ▲건강한 식습관을 위한 요리 교습, ▲힐링을 위한 연극 및 전시회 관람, ▲팀워크 강화를 위한 단체 스포츠 진행 및 경기 관람 ▲스트레스 관리를 위한 요가 ▲건강 관리를 위한 운동 배우기 등 다양한 팀 별 프로그램을 진행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실천을 위한 열정과 에너지를 자유롭게 펼쳤다. 특히 팀원들은 팀 별 활동 사진 및 동영상을 직접 촬영하고 제작하는 미션을 수행함으로써 팀의 화합과 단결력을 한층 강화하는 기회를 가졌다. 직원들의 활동 모습이 담긴 사진 및 영상 결과물은 추후 알보젠 글로벌 콘테스트를 통해 전 세계 알보젠 직원들과 공유, 개인의 건강한 삶이 임직원 모두가 건강한 회사를 만들고, 궁극적으로 건강한 사회를 조성하는 원동력이 된다는 사실을 다시 한 번 강조해 나갈 계획이다.

알보젠코리아 이준수 사장은 “이번 행사를 통해 보여준 알보젠코리아 임직원들의 열정과 에너지가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되어 보다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”며, “알보젠코리아는 앞으로도 직원 개개인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건강한 근무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앞장 설 계획”이라고 말했다.